아카이브
전체
플랫폼엘
전시
퍼포먼스
배움
이벤트
출판
영상
ARCHIVE
공유하기
FIND YOUR LIGHT : SPECTRUM




기간 : 2021.11.19 - 2021.12.02

장소 : 플랫폼엘 

작가 : 연슬, 김정섭, 스튜디오 차차, 김현희, 이학민, 이시산, 이채영, 신다인, 제로랩, 김은학



FIND YOUR LIGHT : SPECTRUM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2020년부터 '빛'이라는 큰 테마 아래 다양한 문화와 에너지를 공유하기 위한 콜라보레이셔 프로젝트 FIND YOUR LIGHT》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루이까또즈의 네트워크와 인지도를 바탕으로 문화의 다양성과 에너지를 공유할 기회의 장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엘에서 열린 2021년 FIND YOUR LIGHT》의 새로운 주제는 <SPECTRUM>입니다. 프로젝트는 주제의식, 조형언어, 제작 방식 등 자신만의 세계관을 구축하며 공예・디자인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10인의 아티스트와 협업해 그들의 다양한 작업 스펙트럼을 소개합니다. 

<SPECTRUM>에 참여한 아티스트는 루이까또즈 문화에서 받은 영감을 자신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에디션과 더불어 자신의 대표작을 브랜드 매장에서 선보였습니다. 각 아티스트가 표현하고자 한 작품의 세계관은 다시 스튜디오 .pic의 3D 그래픽 에피소드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참여 아티스트의 작업은 3개월 마다 다른 지역의 매장을 순회하며 여러 지역의 관람객을 찾았고, 코로나로 현장 방문이 어려운 관람객을 위해 그래픽 영상과 작품이 서치된 현장 사진은 여러 올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더 많은 관람객을 만났습니다. 10인의 다채로운 예술적 스펙트럼이 돋보이는 이번 전시는 교차되는 여러 차원의 경험을 통해 조형 작업의 새로운 감상을 제안합니다.



《SPECTRUM : FIND YOUR LIGHT》 전시 전경





루이까또즈 아트 콜라보레이션 FIND YOUR LIGHT : SPECTRUM》, 2021

플랫폼엘 (사진 : 조준용)


error: Content is protected !!